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 친구 여럿도 의무경찰로 가서 늠름하게 제대를 하였는데요

의무경찰할때 면접을 보더라고요.ㅋㅋㅋ


면접 질문이, 우리나라 국보 1위가 무엇인가?

보물 1호가 무엇인가? 이런거였다고합니다.

지금은 많이 바뀌었겠지만 말입니다.ㅋㅋ



해양경찰 의무경찰 역시나 따로 모집하나 봅니다.

저는 일단 의무경찰, 의경이라고 하죠 일반적으로 이런것만 알았는데

해양경찰 따로 뽑을줄이야^^



연간 1300 명이나 뽑는다고 하니, 신체 체력만 되신다면

누구나 일단 도전할 수 있으니까요^^

인터넷 접수 국민안전처 홈페이지에서 "의무경찰모집" 찾으면 된다고 하니


만18세이상 28세 이하의 대한의 젊은 분이시라면

해양경찰 의무경찰 도전해봄직도 할것 같습니다.^^




근무장소도 해양경비안전서, 경비함정, 안전센터 등의 좀 있어보이는 곳에 있네요

잘 하면 바다근처에서 근무할 수도 있겠네요.


대한민국 의무경찰 종류도 많은데, 그 중에

해양경찰 의무경찰 전역하였다고 하면, 좀 있어보일듯 싶네요.ㅋㅋ




Posted by 아!침밥먹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