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웃찾사랑 개그콘서트면

거의 개그프로그램의 쌍두마차라 할 수 있습니다.

웃찾사 참 재미있게 보곤하는데요.

방송국 구경도 하고, 웃찾사도 보면

정말 유익할것 같지 않나요? ㅋㅋㅋ

웃찾사방청신청 한번 정리해 볼려고요~





일단 네이버에서 웃찾사 검색해 봅니다.

그러면 바로 이렇게 방청신청 할 수 있는 것이

아래쪽에 보입니다.







클릭하면


시청자 참여 - 방청신청을 보시면

비회원용도 있습니다.

아주 좋네요^^




정말 우리나라 사이트는 회원가입하려면

핸드폰번호, 이름, 주소, 직업 일일이 엄청난 것을 적어야 하는데요

웃찾사방청신청을 비회원으로도 

신청할 수 있다하니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비회원신청하시려면

간단한 이름, 생년월일,  폰번호, 

이메일 정도만 입력하면 됩니다~~

이정도면 간단하지 않나요? ㅋㅋㅋ







방청은 목요일날 한다고 하니

목요일날 시간되시는 분이 신청하시면 되실것 같습니다.




근데, 요새는 어플이 나와서

그냥 어플로 사연도 적을필요 없이 

바로 신청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진짜 더 편해졌습니다.ㅋㅋㅋ




저도 다음에 기회되면 

이것저것 다 신청해 봐야겠습니다.

되기만 하면 되는거 아닙니까.ㅋㅋㅋ





웃찾사방청신청 어플로 해서 

당첨 잘 되셨다는 분들이 많이 있네요

특별한 회원가입도 필요없이 

편리해졌네요

혹시 시간되시면 도전해 보시는건 어떨런지요




이상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다면

아래에 공감버튼 한번 부탁드려요^^


Posted by 아!침밥먹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