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snl 참 재미있게 제가 즐겨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약간은 성인을 위한 코미디라 할 수 있는데요

가끔 웃긴 코너가 나오면

배꼽빠지게 웃네요.ㅋㅋㅋ

단막극적인 이야기 같으면서도 

시리즈가 있는 이야기도 마음에 들고요~

참 기회가 된다면 직접가서 볼수있으면 더 재미있어 보이더라고요

snl 방청신청 어떻게 하는걸까요?





한번 정리해 보았습니다.



먼저 신청하기 위해서는

CJ ID가 있다면 가능합니다.

SNL 홈페이지에 가서 방청신청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인적사항 및 사연을 적어서 당첨을

학수고대해야겠지요

이때 사연을 잘 써야 된다고 합니다.^^





구구절절한 사연을 쓰셔서 당첨이 되셨다면

당첨문자는 목요일날에 일괄 발송되고



snl 방청신청 당첨이 되어서

당첨문자가 오면

금요일 오전11시까지 이름, 참석유무

당첨문자번호로 다시 보내면 됩니다.

불참하시는 분들은 불이익이 있으니

당첨을 꼭 하던 안하던 확인문자를 보내주어야 한다고 하네요..




그 다음은  

토요일 오후 7시30분부터 8시30분 사이에

티켓을 나누어준다고 합니다.



이제는 즐거운 관람만 하면 끝나는 일입니다.





방청신청해서 보는게 또한 

색다른 묘미와 즐거움이 있습니다.

방송국도 구경하고, 

연예인도 구경하고 말이죠^^

snl 방청신청 했다고 아무나 되는것도 아니고

운도 있어야 되니까요~~

카메라에 잡히면 내 얼굴이 

티비에 나올수도 있는 것이고요~~


Posted by 아!침밥먹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