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저도 한국사람이지만.ㅋㅋ

한국어 맞춤법이 쉽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그냥 대충쓰면 될것도 같은데

맞춤법이 아리송하니 말입니다.

붇다 붓다 차이 혹시 아시나요?



라면이 불었다

라면이 붇다

풀을 붓다??


뭘까요?


헷갈리시지 않나요?



정리를 해보자면




붇다 붓다 차이



붓다

(예시)

자장면이 다 붇겠다.

[주로 액체,가루를 어딘가에 담을 때 사용]

참고로~ 붓다의 변형은 부었다가 됩니다. 





붇다

(예시)

맥주잔에 맥주를 붓고 마셨다.

[부피가 커지거나, 분량이 많아질때 사용]

붇다의 변형은 불었다고 되고요~






아~ 어렵네요.^^

정리하면서도

어렵다고 생각이 드는건 왜일까요

붇다 붓다 쓸때마다 조금 생각하면서

쓰던가 해야겠습니다.


그래도 한자나 이런 것보다는 훨씬

쉬운 글자 한글아니겠습니까^^



Posted by 아!침밥먹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