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마스크 사태가

이제는 어느정도 

잠잠해졌나 봅니다.

정말 얼마전까지는

마스크 구하는 것이

불가능했었습니다.

어딜가도

마스크가 팔지 않는

적이 있었습니다.

공적마스크 구매정책

요일별 정책으로

바뀐 다음부터는

숨텅이 트인것인지

겨우 마스크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공적마스크 구매 후기를

작성해 볼까 합니다.

주민등록 등록후

구매한 1500원짜리 마스크

공적마스크라고 해서 전부다 똑같은줄

알았는데, 살때마다 제품의 종류가

다르더라고요


오늘 구매한 제품은

바로 요 제품입니다.

크리넥스 데일리 입체형

황사마스크 KF80 짜리

저는 개인적으로 효과는

모르겠고 95짜리는

너무 꽉~ 쪼여서 힘들더라고요 ㅋㅋㅋ

그리고 요 제품 디자인이 깔끔합니다.


안에 포장을 뜯어봅니다

저는 요 타입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약간 뭐라고 해야 하나

위쪽으로 세로로

좀 공간이 있는 제품말이지요

그래야 코랑 입이 좀 공간이 생기더라고요



아래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렇게

위아래가 뭉특한 느낌이 납니다.

일단 싼 저가형 마스크 같은 경우는

완전 천 쪼가리 느낌이

직사각형으로 가로로 긴

제품들이 있는데

그 제품들은 딱봐도 효과가 없어 보입니다.



공적마스크 구매 후기를 쓰면서

처음 느끼는 거지만,


요 마스크 안쪽부분은

촉감이 좋습니다.

일반 마스크랑 다른 촉감입니다. ㅎㅎ

크리넥스 데일리 일회용 마스크

요 제품 개인적으로는 괜찮네요

공적마스크 구매하러 간다면

어떤 마스크가 걸릴지 모르겠지만

요 제품은 제 개인적으로는

선호도가 좀 되는 제품입니다.


Posted by 아!침밥먹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