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세면대 밑에
배수구가 잘 안내려가서
분리해서
세척하는것도 한두번이지
도저히 안되겠더라고요

이제는 물이 잘
안내려가는 지경까지
옵니다
다이소가서 3천원에
구매해 옵니다
요런건 배보다 배꼽이 커서
배송비가 더 나와
오프라인에서 사는게
제일 좋습니다

머 사이즈랑 규격같은거는
모르겠고 그냥 사서하면
될듯 합니다
종류도 딱 이제품 하나 밖에
없어서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다이소에도 항상 있는게
아니라 있다 없다하더라고요ㅋㅋ
기존 쓰던거라 비슷한거 같습니다

내려가는 파이프부분이 쇠가 아니라
플라스틱입니다
휘어서 그냥 돌려서
구멍에 끼우면
끝입니다
세면대 배수구 정확한 명칭은
세면대일자트랩
입니다ㅋㅋ
이 단어조차 몰랐네요ㅎㅎ

그 다음 본격적인 작업시작
특별히 장비같은건 필요없습니다
돌리면 끝
근데 비닐뜯고보니
막혀있습니다ㅋㅋ
사이드틈으로 물이 내려가나
라는 의심을 약간 품으며
만져보니ㅋㅋ

요게 빠집니다ㅋㅋ 그냥 마개처럼 해둔듯
합니다그냥 버림될듯 합니다
이거 모르고 그냥 설치했음
이 뚜껑마개가 꽉 막고있어
하나도 안 내려갈듯 합니다
뚜껑 들어냅니다
세면대 배수구 교체
머 이러면서 하나씩
알아가는거져ㅋㅋ

여자분도 쉽게 할수 있을듯
합니다
일단 기존 제품 제거
휴 엄청 더럽습니다
세척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항상 미역같은게 보여서
이런건 어디서 나오는건지ㅋㅋ

자 이제 새제품
세면대일자트랩만
설치하면 됩니당
길다랗께 뽑아봅니다ㅋㅋ

설치를 해보니

막상 어려운건 없습니다
다만
팁하나 알게된게
밑에랑 위에를 동시에 맞추기
힘듭니다
위에는 나사처럼 돌릴수 있게
되어있으니 상단부터
먼저 맞춰서 고정시키고
돌려주면서
밑에는 나중에
쏙 넣는다고 생각하면
쉬울듯 합니다

짜잔 이렇케 완성
되었습니다
물을 테스트해보니
세면대일자트랩따라
잘 내려갑니당
세면대 배수구 교체
어렵지 않네요 삼천원으로
이제 세면대스트레스 사라졌습니다

Posted by 아!침밥먹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