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제습기를

구매하였습니다.

참 난리가 이런난리가 없네요


2020년 8월은 비가

얼마나 많이 오는지말이지요

집이 엄청나게 습합니다.

그래서 제습기를 구매하러

lg전자 서비스센터에 갔는데요

정확히 이야기 하자면

lg베스트샵 이라 할 수 있는데요


제습기 보러갔더니.ㅋㅋㅋ

제습기가 없다고 합니다.

주문이 너무 밀려서 주문하면

4주, 1달은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ㅠ.ㅠ




심지어 DP모델, 샘플 조차 없습니다.

그러니까, 종이 안내책자에만 보고

제품을 구매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지요

그것도 1달은 기다려야 하고 말이죠


lg베스트샵을 가기전에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가능한지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죄다 거기가 역시나

4주 기다려야 한다길래 오프라인 매장은

다른가 했더니 ㅋㅋㅋ 똑같습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제습기 모델은

딱 2개 밖에 없습니다.

20평짜리, 16평 짜리 ㅠ.ㅠ

그래서 20평짜리는 거금 60만원 신용카드

결제를 했네요.



심지어 국가에서주는 1등급 전자제품 환급도 못 받습니다. ㅠ.ㅠ

이게 카드결제 기준이 아닐, 제품을 수령하고

제품 바코드를 찍어 인증해야 해서

카드결제는 아무 짝에 쓸모가 없습니다. ㅎㅎㅎ

그러니까 제품을 내 손을 받기까지

1등급 환급은 못받는다고 할 수 있네요

lg베스트샵 직원이 그러는데 환급 금액이 거의 끝나가서

제품받을때는 환급금액은 못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포기. ㅠ.ㅠ


결국 제값주고 제돈주고 샀네요ㅎㅎㅎ

이제 열심히 1달만 기다리면 되겠습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제습기

언제 볼수있을까요 ㅎㅎㅎ



Posted by 아!침밥먹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