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예전 신문에는 한자, 한문이 진짜 많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신문을 읽으려고 해도, 못 읽는 경우가 많아서

아버지한테 물어본 기억이 나네요

지금의 신문은 그정도 까지는 아니더라도

아직도~

 우리나라 간판이나 어딜보면 한문이 많이 보입니다.



이때 일일이 책을 펴서 찾아보는 방법도 있겠지만

(일명 옥편이라고 하죠)

인터넷으로 심지어 한문까지 

찾을 수 있다는 사실아시나요?




저는 제 친척동생한테 이런게 있다는 사실을 듣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ㅋㅋㅋ

한문도 알 수 있다는 사실 말입니다.ㅋㅋ




솔직히 영어는 타자로 쉽게 글씨로 칠 수 있다손 쳐도

한문은, 자판으로 치기도 힘든데다가

정말 생각도 못했는데요




한문번역기 라는 것이 있더라고요.ㅋㅋ


자~ 그럼 같이 보실까용


넹버 사전에, (한자)로 들어갑니당




그러면 이렇게 네이버 한자사전 이 뜹니다.

바로 오른쪽에다가 마우스로 !!!

글씨를 먹으면 됩니다. 한자를 말이죠..





오늘의 테스트 글자는 

다섯 오 글자입니다.

휙휙~ 마우스로 끄적 거려보았습니다.


그러자 바로 오른쪽 끝에

가능성 있는 글자들이 뜹니다.





바로 보니 제일 첫번째 있는 글자라 

제가 생각했던 다섯오 글자가 맞네요

선택합니다.~~




한문번역기

정말 편하질 않나요

정말 감탄 감탄

이걸 만드신 분은 정말 대단하신듯

이 발상과,, 이걸 또 프로그램으로~~


한문번역기를 이렇게 만드려면 

얼마나 오래 걸렸을까요.ㅋㅋㅋ


Posted by 아!침밥먹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