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필립스 믹서기를 잘쓰다가
세척한번하려고
밑에를 분리했더니 조립이 안됨ㅋ
그래서 어쩔수없이
필립스믹서기as 찾다방문한
필립스믹서as 가산점 후기입니다

정획한 주소는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86 5층 518호
입니다

아주 큰건물에 5층에 입주하고있습니다


대중교통도 편리하고
차를 가지고 가셔도 주차장 잘 갖춘 큰건물이라
걱정안하셔도 될듯하나
가산쪽 자체가 출퇴근시간에는
차 지옥이라 잘 가셔아할듯 싶습니다


주차는 일단 유료입니다
필립스믹서기as후에 반드시 주차정산해달라고
데스크에 이야기해야 무료처리됩니다

주차장은 꽤 큰데
차도 워낙 많아서 주차공간 찾는데
엄청 한참 걸려 뺑뺑돌았습니다

그리고 건물도 워낙커서
필립스믹서기as 지점 정확한 위치찾기 쉽지
않습니다  ㅎㅎ

팁은 무조건  5층에
재능회사 찾으면 됩니다
5층 엘리베이터 내렸을때
바로 요게 옆에 보이면 근처에 제대로 온거거든요

엘리베이터도 주차장 지하까지만 올라가는거따로
지상 위까지 올라가는거 따로따로있어서
환승해야하더라고요

길 잃기 무지쉽습니다ㅎㅎ

지하 주차하고 반드시 기둥번호 사진 찍습니다
그리고 엘리베이터 두번에 걸쳐서 오라가서

5층 재능티비 찾으면 좀 돌다보면 바로
필립스as 가산점 나옵니다

친절하고 잘해줘서 좋습니다
다행히 저는 보증기간이라
무료모터교체해줬는데  
거의 방문하신분ㅈ대다수가
믹서기보다는 면도기 청소기 as때문에 오심

아마 직영이 아니라 대행as라서
필립스랑 일렉트로룩스 제품 as해주더라고요

부품값이 더 나와서  ㅋㅋ
안 고치시고 새로 사겠다는분들 꽤되심ㅎㅎ

아무튼 필립스 믹서기as 가산점 참 친절하고좋습니다
점심시간 12시부터 1시30분까지 반드시 피하시고요



Posted by 아!침밥먹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