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살다살다 이런 악성코드는 처음 당해보네요. ㅠ.ㅠ

인터넷을 하려고 인터넷 창을 띄우면

지 맘대로 창이 3개가 뜹니다.

광고창들이지요. ㅠ.ㅠ

나중에 알았지만 cl.ncclick 라는 악성코드 때문이더라고요~~


정말 눈물 나더라고요. ㅠ.ㅠ

이거 계속 저를 괴롭히고

이놈의 악성코드때문에

온갖 백신은 다 돌려보고

레지스터리 정리까지 말이지요~~


아래 꼬마처럼 눈물이 나네요. 흑흑흑




처음에는 원인을 몰라 무지 헤맸습니다. 









예를들어서, 

제가 네이버에다가 (청소기)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순식간에 청소기 광고를 비롯한 

3개 창이 지맘대로 팍팍 또 뜹니다.

그럼 할때마다 이 3개의 창을 닫아야 하는데요


이게 악성코드인줄은 알았는데

악성코드 주소를 모르고 뭐를 지워야 할지 도저히 모르겠더라고요


온갖 백신프로그램으로 손을 보고 지워도 도저히 안되길래

안되겠구나,

컴퓨터를 완전 초기화하고, 새로 윈도우를 깔아야겠다라는 생각을 할 찰나에


인터넷 주소창을 유심히 보니까

cl.ncclick 주소가 1초 잠깐 보이다가 바로 쇼핑몰이 뜨더라고요

바로 이 악성코드의 정체는 cl.ncclick 이란 놈이었습니다.



제어판 프로그램에 가도 안 보이더라고요

이런 명칭이 없습니다.




주인공은 바로


 MultiCodec 이라는 놈입니다.





MultiCodec 을 제어판에서 삭제했더니

이제 더 이상 광고 창이 뜨질 않습니다.



휴~~ 거의 3개월 동안 아주 악성코드에 시달렸는데




인터넷할때마다 창 닫느라 보낸시간만 다 합쳐서

수십시간은 될듯합니다.ㅠ.ㅠ

인터넷 창만 검색하면 할때마다....

창이 3개가 지맘대로 나오니

이거 할때마다 제가 3개의 창을 닫아야 하니까요~~

그동안 버린 시간, 정신적 스트레스, 손가락 ㅠ.ㅠ

이젠 고통 안녕~~ 입니다.ㅋㅋㅋ




속이 다 후련합니다.

cl.ncclick 삭제하는법은

바로 MultiCodec 삭제하면 되네요

저는 이렇게 해결됬네요.ㅋㅋㅋ


이상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한번 부탁드려도 될까요


Posted by 아!침밥먹기
,